여행/쿠알라&랑카위 '17

[쿠알라룸푸르] 디굴디굴 방구석 데구르르 빈둥빈둥 20170316 - 90일간의동남아여행

카노라떼 2017. 4. 7. 14:00
반응형


아침은 양파 감자 볶음밥에 전자렌지로 만든 치즈 계란찜. 맛나다아아아아아아아. 




일층 상가에 La Casa 라고 카페레스토랑이 있는데 플랫화이트랑 롱블랙 테이크 어웨이 해왔다. Can I take away coffee? 이랬는데 뜻은 통했는데 맞는 예문인가 모르겠네. 커피가 좀 흐리긴한데 고소하고 부드럽다. 여기 카페 맛집이네. 고소해서 플랫화이트랑도 잘 어울리긴하는데 플랫화이트라기보다는 진한 라떼에 가깝다. 



라떼는 친구집 가고 난 짜파게티 끓여먹고 놀다 또 배고파서 땅콩버터랑 바게트 사다먹고 디굴디굴. 라떼가 스니커즈 아이스크림 사와서 먹는데 신기하게 진짜 스니커즈 맛이랑 거의 똑같다. 별걸 다 만들어 파네.


이 숙소 호스트와 일주일 더 묵는 것에 대하여 가격 협상 중. 1200 부르는디 100 만 깍아달라고 라떼가 메세지 보내놨는데 이 친구가 오후내내 답이 없다. 안 깍아주면 걍 라떼 친구네 집 부근 싼 숙소로 옮겨버릴까 생각 중이다. ㅋㅋㅋㅋ


# 쿠알라룸푸르 랑카위 에어아시아 티켓

쿠알라룸프르에서 일주일 더 있고 랑카위~꼬리페(꼬리뻬)로 넘어가려한다. 그 지역 건기가 끝나는 중이라 살짝 아쉽긴한데 쿠알라룸프르에서 들어가는게 편한 곳이라 온김에 가기로... 에어아시아 랑카위 가는 티켓 두명 프로모션가로 35달러에 예약했다. 엄청 쌈.


오늘도 디굴디굴 하루 잘 보냈네. 수고하셨습니다.



2017년 2월-5월 카노와 라떼의 동남아 여행 기록입니다.

아래를 꾹 눌러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눠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