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요리연습

헬스유튜버 지피티 라면 레시피 : 다이어트에 좋은 갓성비라면 (닭가슴살 카레 라면) - 볼빨간라면연구소

카노라떼 2020. 10. 2. 16:05
반응형

 

최근 새로 시작한 예능인 볼빨간 라면 연구소에 김종국, 성시경, 오뚜기 회장 딸 함연지, 하하, 서장훈 등이 나오는데, 헬스하는 사람(20만 구독자 헬스 유튜버 지피티 라고 한다.)을 찾아가 다이어트하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카레 라면, 갓성비 라면 레시피를 확인했다. 

 

반응형

 

갓성비 라면 레시피

 

1) 팬에 잘게 자른 닭가슴살을 넣고, 약불로 구워준다. (식용유는 넣지 않는다.)
2) 다른 냄비에서는 라면 사리를 끓여준다. (라면사리를 쓰는 이유는 라면 스프를 안쓸거라서 그렇다. 그냥 라면 사리만 사오자. 그게 훨씬 싸다.)
3) 얼추 구워진 닭가슴살 팬에 물과 카레 4.5스푼을 넣고 끓여준다.
4) 냄비에서 면사리가 다 익으면 찬물에 헹궈준다. (라면에 있는 기름을 제거하는 것이라고 한다.)
5) 라면 사리를 끓고 있는 닭가슴살 카레에 넣고 잘 섞어준다.
6) 맛있게 먹자. (+채소랑 같이 먹자)

재료비 1400원으로 만들수 있는 갓성비 라면이라 한다. 근육 만드려고 헬스 하는 사람들이나,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탄수화물 줄여야되서 라면 먹는게 부담스러운데, 이정도면 괜찮아보인다. 해봐야징.

출연한 김종국도 이상하게(!) 맛있다고하고, 성시경도 치킨스톡 대신 닭육수를 낸 결과라서 맛있다고 평가했다. 오뚜기 회장 딸인데 햄연지 (함연지) 씨도 맛있다는 반응이다. 

근데 이거 볼빨간 라면 연구소... 추석 파일럿 방송인가? 2회하고 쫑이라고 나오네. 생각보다 시청률 잘나온거 같던데 본방 편성될 수도 있어 보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