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쿠알라&랑카위 '17

[결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 랑카위 여행 결산 (2017/03/12~03/27)

카노라떼 2018. 1. 10. 12:00
반응형

 

<쿠알라룸푸르 & 랑카위 여행 비용 결산>

 

* 2017년 3월 12일 ~ 3월 27일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입국 ~ 랑카위로 이동 ~ 태국 꼬리뻬로 출국)

 

* 항공권 : 루앙프라방에서 에어아시아 편으로 쿠알라룸프르 이동 이것저것 다 합쳐서 인당 6.6만원. 쿠알라에서 랑카위 넘어가는 것도 에어아시아 편으로 이동. 다음 여행지를 태국 꼬리페로 잡아서 꼬리페 진입 방법 중에 하나인 랑카위 경우 코스를 잡았다. 랑카위에서 2박하고 이동하는 것으로. 말레이시아 국내 이동이라 인당 2만원 밖에 안하다는 점도 장점.

 

* 숙박 :

=> 쿠알라룸푸르는 서울만큼 아니 관광객 지역은 서울 이상으로 물가가 비싼 동네다. 치안 문제로 고급 지역을 돌아다니고 머물러야할 수 밖에 없는터. 우린 친구가 살고 있는 지역 부근에 있는 레지던스 아파트(?) 같은 형태의 에어비앤비 숙소를 잡았다. 일 5만원 정도의 비용인데 괜찮은 풀옵션 원룸에서 지낼 수 있었다. 주재원들이 주로 묵는 고급 숙소라서 아파트 단지 내에 실외수영장도 4개나 있고... (쿠알라룸푸르는 연중 따뜻한 편이라 아파트단지에 보통 수영장이 있음) 가성비로는 최고!

=> 랑카위는 우리나라 부산 해운대 떠올릴법한 환경인데 체낭몰 옆의 작은 호텔을 숙소로 했다. 신축이라 깨끗하겠거니 선택했는데 너무 새거라 새집증후군 ㅋㅋㅋㅋ. 그래도 마트도 가깝고 바닷가도 가까워서 돌아다니긴 편했다.

 

* 비용 상세 내용은 일자별 포스팅을 참고 // 쿠알라룸푸르 & 랑카위 여행 포스팅 바로가기 //

 

 

 

 

2017년 2월-5월 카노와 라떼의 동남아 여행 기록입니다.
아래를 꾹 눌러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눠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