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세부&보홀 '17

[세부&보홀-추가08] 알로나비치 비비큐 BBQ 집들. 해변 맛집들 이야기

카노라떼 2017. 2. 5. 01:07
반응형

우린 정작 알로나비치 해변에 있는 비비큐집들 안갔지만, 일주일넘게 돌아다니며 본것들, 그리고 우리가 갔던 식당들 이야기를 해본다.

 

네이버 블로그들 보면 추천하는 집들이 히든드림, 코코비다, ISIS 타이레스토랑 정도인데,

 

 

★HIDDEN DREAM

 

 

히든드림은 알로나비치 해변에 있는건 아니고 진입하는 골목길 중간에 있다. 그래서 살짝 싸고, 대신 식당 안에 테이블들이 있으니까 좀 깔끔(할까?)해 보인다. (그래봐야 시장 포장마차 분위기;;) 골목길에 있다보니 비교적 초반에 만나는 간판 큰 가게라서 유명한게 아닐까 싶음.

 

 

★COCO VIDA

 

 

 

 

 

 

코코비다 COCO VIDA 는 헤난리조트 가는 해변 길 쪽에 위치해 있는데 주위 가게들보다 깔끔하고, 예쁘고, 살짝 비싸...(응?) 우린 여기서 망고주스랑 비다버거 먹어봤는데 실하고 맛있다. 라떼가 극찬한 망고주스였고, 버거는 딱 맛있는 수제버거 생각하면 된다. (탄두아이블루 80 망고쥬스 100 비다버거 210 팁 10)

 

 

★Isis Restaurant

 

 

 

 

 

 

 

아이에스아이에스 레스토랑 Isis Restaurant 은 알로나비치 진입해서 헤난리조트 쪽 말고 반대편(구글맵으로 왼쪽)으로 쭉 가다보면 나타난다. 첫날 점심을 먹어봤는데 (그리고 타이음식이니까 괜찮겠지라는 생각) 사람 진짜 많고 테이블 지져분해서 파리도 진짜 많고 음식은... 짜다. 그리고 볶음밥이랑 팟타이 양념이 똑같음 ㅋㅋㅋㅋ. (팟타이 220 야채볶음밥 180 망고쉐이크 100  산미구엘페일필스너 50)

위치는 좋아서 야외 테이블에서 해변 바라보면 예쁘긴 진짜 예쁘다. 테이블 지져분한것만 빼면 비추할 정도는 아닌데 사람이 늘 많아 정신없는 식당. 아냐 여긴 그냥 비추. 더 좋은데 가라.

 

 

★The Buzzz Cafe

 

 

 

 

 

 

 

 

코코비다랑 헤난리조트 중간 쯤에 버즈카페 The Buzzz Cafe 라고 식당이 있는데 여기 벌꿀농장을 운영하는지 관련 유기농 제품도 팔고, 빵도 팔고(맛있어보임), 아이스크림도 팔고 (라떼가 먹어봤는데 맛있다함) 2층은 식당인데 뷰가 완전 좋다. 여기 Farm Platter 라는 메뉴가 있는데 1인 680p에 코스로 음식을 준다고 한다. 라떼양이 먹어봤는데 맛나다고 함. 그리고 라떼양이 코코넛주스랑 두리안 아이스크림도 먹어봤는데 둘다 진짜 그 녀석들이 들어간 맛이 난다고... 주스에는 코코넛 슝슝 썰어들어가 있음. 1층에서 레몬그라스 오일 샀는데 모기 쫓아내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동남아 여행 때 유용할듯.

 

 

 

 

 

그리고 비비큐 집들... 알로나비치 골목에서 헤난 쪽 라인 말고 반대편 해변쪽이 더 싸다. 그 쪽이 유동인구가 적어 그런듯 싶음. 찾아보면 엄청 싸보이는 집들도 있으니까 쭉 구경하고 들어가면 된다.

 

하지만 우리가 가장 자주 이용한 곳들은 위에 소개한 곳들이 아니지. ㅋㅋㅋㅋ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하자.

 

※ 2017년 1월 세부&보홀 여행 기록입니다.
★ 아래를 꾹꾹 눌러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