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집커피

서울카페쇼2020 구경다녀옴 (사진많음) 2편

카노라떼 2020. 11. 7. 19:24
반응형

 

 

코트디부아르 국가 부스, 그러고보니 코트디부아르 원두는 먹어본 적이 없다. 

 

 

 

작년에 가장 인상적이었던 AREMDE (아렘데 라고 읽나?) 커피 머신

 

그리고 커피 부스 중에 가장 인상적이었던(!)

 

강릉 커피코나 심재을 선생님 ㅋㅋㅋㅋ 강배전 커피가 왜 몸에 나쁘고 우리가 속고 살고 있는 것인지를 한참 썰을 풀어 주셨다.

 

핸드드립도 물줄기 그런거 신경 쓸 필요 없다고 하신다. 관심있는 사람들은 유튜브 찾아보자 (심재을 식어서도 맛있는 커피)

 

한참 말씀을 오래 하셔서 핸드드립 맛보는데 10분이나 걸렸다 ㅋㅋㅋㅋ 커피는 맛있음. 구수한 보리차 느낌.

 

 

 

바리스타 앞치마를 팔고 있는 커피홀리데이 부스

 

쿠바 원두 직수입하는 곳이라는 부스, 쿠바커피

 

시음해봤는데 쌉쏘롬함

 

장인의 기운이 느껴지는 만델링커피코리아

 

홈카페 유저들 눈돌아가는 커피 용품 판매점

 

바리스타 앞치마는 난 전혀 필요없는데 하나 가지고 싶긴하다.

 

공정무역커피 부스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콜라보한 커피 용품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부자로스터

 

 

 

 

 

 

 

 

 

 

 

 

 

솔브커피는 낯익은거 보니까 작년에도 나왔었나보다.

 

커텍츠커피 합정동 소재라는데 지나다니다 본적 있는거 같다.

 

 

이월로스터스 송파와 성수 쪽에 카페가 있다고 한다.

 

이미커피로스터스 1편에서 원두만 찍어서 어디지? 했던게 이미커피로스터스였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