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집커피

스타벅스 원두 과테말라 안티구아 싱글오리진

카노라떼 2018. 10. 24. 09:30
반응형



스타벅스 원두 살 생각은 없었는데 신한카드에서 스벅 만원 구매 시 오천원 할인이라는 파격 이벤트를 하길래 냅다 다녀왔다. 사용 중인 카드가 신한 러브 플래티넘이라 기본이 만원에 2천원 할인이 있는터라 중복 할인을 기대하며 스벅 원두랑 프라푸치노 냠냠 하고 옴 ㅋㅋㅋㅋ 


스벅앱으로 스벅 원두 사면 며칠 뒤에 오늘의 커피 쿠폰도 오니까 금액 잘 배분해서 깔끔하게 다 챙겼다. 이벤트별까지 해서 별도 3개 받았다. 개이득!


가을 시즌에 나온 썸? 머시기 (썬 드라이드 에티오피아 시나모) 사러 간건대 그건 없길래 그 유명하다는 과테말라 안티구아 챙겨와봤다. 





미디엄로스트라고 하길래 산건대 생각보다 강배전같아 보여서 걱정했지만 오~! 설명대로 고소하다 ㅋㅋㅋㅋ 직전에 먹은 뎀셀브즈 보다 낫다는게 놀랍다. 역시 스벅은 중배전이 강배전인듯하다.


스타벅스 원두 과테말라 안티구아 싱글오리진 250g

테이스팅 노트 코코아, 소프트 스파이스

16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