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집커피

스타벅스 원두 스프링 시즌 블렌드 2018 그리고 봄 시즌 상품들

카노라떼 2018. 2. 26. 09:00
반응형

 

 

 

이번에 산 스벅 원두는 봄 시즌용으로 나온 한정판 [ 스프링 시즌 블렌드 2018 ] 요녀석이다. 스벅 공홈에서는 풍부한 다크체리, 스파이시, 풀바디 라고 소개하고 있다. 봄시즌 원두로 스프링시즌블렌드랑 파루아뉴기니하일랜즈 두 가지를 판매하고 있던데 그래도 봄이니까 핑크핑크한 녀석으로.

 

 

 

 

집에와서 원두를 개봉하는데 원두에 기름이 반질반질한게 진짜 맛있어보인다. 핸드드립으로 내려봤다. 다크체리라길래 난 산미가 좀 있을거라 연상했는데 그냥 진하고 정직한 고소한 맛이다. 딱 좋음. 하긴 다크로스팅이니 산미보다는 고소함 쪽이지. 곰곰히 생각해보면 체리는 단맛이지 신맛이 아니다. 한모금 머금으면 고소함이 입안 가득히 몰려온다. 근데 왜 이게 봄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스타벅스 스프링 시즌 블렌드 2018 (한정) 250g 18000원

=> 스타벅스어플에 스타벅스 카드 5천원 정도 충전해서 먼저 결제하고, 잔여 금액은 스타벅스 할인되는 신용카드로 결제하는걸 추천. 난 신한 러브 플래티넘 카드로 2천원 추가 할인받음. (스타벅스 어플로 먼저 결제해야 별 적립된다고 함. 순서 매우 중요)

 

 

 

 

원두사러 간 김에 스타벅스 봄상품들 찰칵찰칵. 봄 시즌 스타벅스 카드는 우리 동네 매장은 다 나간건지 실물을 볼 수가 없었다. 봄 카드는 온라인으로 구매도 안되던데 다음에 다시 가봐야나.

 

 

 

 

 

그리고 드디어 스타벅스 골드 회원 (호구) 가 되었다. 깔깔. 골드회원이 되면 나만의 골드카드(?)를 발급할 수 있고. 스타벅스 별 12개 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고. 물론 하위 등급 혜택은 포함이다. 원두 샀으니 원두 구매 사은 쿠폰은 내일 오겠군.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교환 쿠폰) 이렇게 다들 스타벅스 호구가 되어가는 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