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한국

침착맨 병건이네민박 편에 나온 제주 장소들

카노라떼 2023. 2. 7. 07:20
반응형

 

침착맨 유튜브 구독자라 올라오는 영상 거의 다 보는 편인데

방랑화가 이병건 마지막편이 제주 구좌읍에서 촬영되었다.

익숙한 장소가 눈에 띄길래 포스팅!

 

 

 

 

하나로마트 쇼핑하던데 우리도 자주 가는 세화해수욕장

구좌 하나로마트였음. 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반갑고 그러냐 ㅋㅋㅋㅋ.

 

 

 

 

아무튼 영상과는 별도로 그 하나로마트 옆에 횟집에

강아지가 새로 살고 있는데 엄청 귀엽다.

만지려고 하면 앙칼지게 캉캉 하는데

그러다 자알 꼬시면 슬슬 와가지고는 머리를 들이민다.

 

 

 

 

만져주면 시크하게 좋아함 ㅋㅋㅋㅋ.

 

 

 

 

고놈 덩치가 꽤 커질 것 같은 폼새다.

이동네에 이런 분위기의 흰둥이들 많음.

 

 

 

 

건강하게 자라라.

 

 

 

 

다시 침착맨 영상으로 돌아와서

게스트하우스 스탭 역할을 해보는 편이었는데

침착맨이 방문한 제주 게스트하우스 위치도 확인되었다.

제주 구좌읍 송당리에 있는 곳이다.

 

 

 

 

4인실

 

 

 

 

2인실 이런 식으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함.

 

 

 

 

제주 송당리에 있는

송당온도 라는 게스트하우스 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영상으로 참고.

 

410:1 경쟁률, 병건이네 민박|방랑화가 이병건|FIN. 제주

https://youtu.be/psBQFkE_6tc

 

#제주여행

#제주브이로그

 

* 위의 링크로 구매 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