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한국

[제주 조천읍] 메밀꽃 필 무렵 다녀온 와흘 메밀 농촌체험 휴양마을 (와흘리 봄 메밀 문화제 2022, 조천읍 와흘 메밀마을)

카노라떼 2022. 5. 22. 07:24
반응형

 

지나다니다 이런 곳이 있는 건 봤는데 안에 들어가본건 처음이다. 와흘리 봄 메밀 문화제라는걸 한다고 현수막이 있길래 가봤더니 엄청난 규모의 메밀꽃밭이 우리를 반겨 주었다.

 

 

 

 

행사는 뭐...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ㅋㅋㅋㅋ

 

 

 

 

한라산이 보이는 전경에 드넓게 펼쳐진 메밀꽃이 장관이다.

영화같은 포토 인증샷 성지라고 할 수 있다.

 

 

 

 

즐겁게 구경하며 사진도 찍고 그러고 있는데,

어떤 웨딩 사진 찍는 팀이 메밀꽃밭을 그냥 막 짓밟고 가로질러서

사진 찍으며 다니던데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기를 바란다.

 

 

 

 

아무튼 5월 중순에 날 좋은 날(?) 제주에 온다면 여기 초초초 강추다.

한라산이 보이는 이런 넓은 꽃밭 드믈다.

 

 

 

 

 

메밀 꽃을 이렇게 가까이서 본 것도 처음이다.

난 메밀이 벼나 보리처럼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풀처럼 생겼네.

 

신기하고 즐거운 추억.

 

 

 

 

제주 와흘 메밀 농촌체험 휴양마을 (조천읍 와흘 메밀마을)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455

 

축제가 아니라면 차를 안쪽가지 끌고 들어올만한데

축제 중이라면 외부 도로 부근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

길이 외길이라 난장판이었다.

 

안에 숙소도 운영하고 있다.

 

 

#제주여행

#제주데이트코스

#제주메밀

 

 

* 위의 링크로 구매 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