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베트남 '17

[무이네] 은근 맛집 Rang Garden (rang garden beach resort)

카노라떼 2017. 3. 3. 01:13
반응형




저녁식사는 인근 고급져 보이는 랑 가든 rang garden 레스토랑으로 갔다. 지난주 sunrise resort 묵을 때 산책하다 서양아저씨들 많길래 맛집인가보다 체크해둔 곳인데 막상 오늘은 우리 밖에 손님이 없었다. 무이네의 마지막 밤을 위한 레스토랑 전세? ㅋㅋㅋㅋ 자세히보니 숙소를 같이 한다. 구글맵에서도 rang garden beach resort로 검색될거다. 구글서는 도로 안쪽으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해변 쪽에 있다. 



식당인것 치고 캔음료가 일단 충격적으로 싸다. 로컬식당에서도 콜라 15는 받던데 콜라랑 소다를 10 씩 받네. 옆에는 1.5리터 물도 12에 팔고 있다(슈퍼보다 쌈) 음식도 가격도 괜찮은편인데 우리는 시푸드 핫팟이랑 시푸드 볶음면, 스윗앤샤워치킨 을 주문했다. 리조트 분위기도 그렇지만 음식이 중국풍이다. 간만에 다른분위기의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시푸드볶음면은 볶음면이라기보단 살짝 국물없는 칼국수 같았고(근데 소스가 중국의 맛이 난다) 핫팟은 달콤새콤한 토마토국인데 의외로 괜찮다. 함께주는 야채랑 해산물을 넣고 끓이다 인스턴트라면 같은 녀석을 넣고 먹는다. 맛남. 무이네 길게 있으면서 음식이 살짝 질렸었는데 좋은 저녁이었다. 


Rang garden 185k (시푸드팟 80 스윗사워치킨 48 볶음면 37 소다 10 콜라 10)





2017년 2월-5월 카노와 라떼의 동남아 여행 기록입니다.

아래를 꾹 눌러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눠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