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커피,빵,디저트

[서울/합정역] 앤트러사이트 합정, 벚꽃구경도 하고 원두도 사오고.

카노라떼 2019. 4. 27. 09:00
반응형


집에 원두가 떨어졌는데 비오는거 하루 더 버텨서 나왔더니 여전히 비온다 -_- 그래도 비온 뒤라 공기는 좋은데 타이밍은 딱 '벚꽃엔딩' 이다. 오늘은 합정 엔트러사이트로 향했다. 합정역에서 내려서 지도에도 안나오는 당인리발전소 길을 따라 상수역 쪽으로 내려가다보면 만날 수 있다. 큰 길가에 있는게 아니라 골목 안쪽이니까 지도 확인하며 가자. 

 


제주 엔트러사이트 (포스팅바로가기) 가본적이 있는데 거긴 옛 공장터를 카페로 개조했었다. 여기도 역시나 공장 자리를 리모델링한거다. 앤트러사이트 카페의 컨셉이라고 한다. 카페 이름인 Anthracite 는 무연탄 이라는 뜻이다. 

 


뭔가 블렌딩 원두에 이름과 설명이 블라블라 많은데. 파블로 네루다 원두로 샀다. 나쓰메 소세키 원두가 더 유명하긴하던데 그건 산미가 더 많아 보여서 요걸로. 원두를 구매하면 서비스커피를 주는데 그냥 샷 내려주는게 아니라 브루잉커피로 준다. 특이하넹? 까먹고 무슨 원두인지 안물어봤는데 첫 모금부터 산미가 확 오는것이 이 녀석이 나쓰메 소세키 일까? 산미가 꽤 있기는한데 맛있다. 딱 여름의 맛이구만. 

 

평일이라 카페가 고요하길래 일층 구경하고 커피 들고 2층으로 왔더니 수다쟁이들 여기 다 몰려있다. 2층이 더 소리가 울리는 구조같기도 하다.

 

파블로 네루다 원두 200g 14000원
과테말라 60% 에티오피아 40%
미디엄, 스윗

파블로 네루다 라는 이름은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칠레의 시인이라고 한다.

 

 

앤트러사이트 합정점

서울 마포구 토정로5길 10

09:00~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