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집커피

스타벅스 싱글오리진 온두라스 마르칼라 (시즌한정)

카노라떼 2019. 1. 23. 09:00
반응형

 

 

 

날씨가 추워 시내까지 원두 사러 나가기가 너무나 싫다 ㅠ.ㅜ 결국 이번에도 집 앞에 스타벅스 다녀옴. 이번 원두는 스타벅스 싱글오리진 온두라스 마르칼라 이다. 연초 시즌한정 에디션으로 나온 제품이다. 다크로스트라 (너무 쓸까봐) 살짝 걱정이지만 함께 나온 과테말라 까시 씨엘로 원두는 작년에 이미 먹어본지라 이번에는 새로운 도전!

 

 

반응형

 

 

핸드드립 내렸는데 오 은근 괜찮다. 생각보다 강하지 않고. 은은하니 쌉소롬한데 부드러워. 스타벅스 원두 커피빵 잘 안생기는데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커피빵도 생기네? 원두 소개에서 언급하는 산미나 꽃향기는 잘 모르겠고 (일반 로스팅 카페에서 산미 저렇게 언급하면 겁나 산미 강함) 입맛에는 잘 맞는다. 괜찮네.

 

 

스타벅스 원두 싱글오리진 온두라스 마르칼라 250g Honduras Marcala 18000원
풍부하고 부드러운 산미, 꽃향기 등 밸런스가 뛰어난 커피
다크 로스트 : 강렬하고 강인한 맛 Strong & Powerful
테이스팅 노트 : 카라멜 & 다크 초콜릿

 

 

 

 

 

 

해발 1,500~2,000m의 고지대에서 재배되어 다른 라틴아메리카 커피들에 비해 산미가 적고 밸런스가 우수한 커피입니다. 독일 이민자들의 농경 교육 영향 덕분에 온두라스의 다른 재배 지역에 비해 커피의 품질과 생산지의 이름이 먼저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온두라스 커피' 하면, '마르칼라'를 떠올리게 됩니다.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운 산미, 은은한 꽃향기 그리고 훌륭한 밸런스.. 이 모든 것을 한 잔의 커피에서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멋진 커피 입니다. 최고급 아프리카 산 커피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매력적인 원두를 추천합니다.." by 10대 커피앰배서더 박세정(Sarah) 파트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