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집커피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원두 사왔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카노라떼 2018. 12. 25. 09:00
반응형


시내 유명 카페에 원두사러 가자니 느무느무느무 추워서 그냥 집 앞에 있는 스타벅스 가서 크리스마스 한정 원두 사가지고 왔다. 이번 크리스마스 원두 때깔이 강배전인듯해서 살짝 무서웠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니까 달려봐야지. (스벅 강배전은 진짜 강강강배전이라 좀 많이 쓰다)


개봉했는데 역시... 슈퍼 울트라 강배전이구만? 핸드밀로 슥슥슥 갈아보는데 스타벅스 원두 특징대로 잘갈린다. (스벅 원두는 유난히 잘갈린다 차이가 뭔지 모르겠음) Rare Aged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원두가 피처링(?)으로 사용되었다는데. 뭔말이지? 오래 숙성된 좋은 원두를 섞었나? 핸드드립으로 마시는데 맛있게 쓴맛(?)이다. 산미따위 없엉 강배전 쌉소롬한 맛이야. 그냥 먹을만 하긴한데 연유타먹고 싶다. (베트남 커피 생각난다.)





스타벅스 원두 크리스마스 블렌드 250g (시즌한정)
18000원 (스타벅스앱으로 구매 시 익일 오늘의 커피 쿠폰 지급)


다크 로스트 강렬하고 강인한 맛 Strong & Powerful, 달콤함, 스파이시, 허브


크리스마스의 축제 분위기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스파이시한 크리스마스에 더 없이 잘 어울리는 커피입니다. 깔끔한 라틴 아메리카 커피와 스파이시한 풍미의 인도네시아산 숙성 커피가 블렌딩 되어 만들어지는 풍부하고, 강렬한 풍미를 가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커피입니다.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구성하는 각각의 원두는 개별적으로 로스팅한 뒤 블렌딩 되어 각각의 커피가 가진 섬세한 특징이 살아있어 블렌딩의 예술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1.8만원이지만 신한 러브카드로 1만원 결제해서 20% 할인받고, 나머지는 스타벅스 카드 어플로 결제해서 별 2개 받고, 내일 오늘의 커피 쿠폰도 들어올거다. 개이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