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름신

야외용테이블 브로몰딩 테이블 860 (정원테이블)

카노라떼 2018. 5. 5. 09:00
반응형

 

정원에 하나 두고 아침마다 티타임도 가지고, 밥도 먹고할만한 테이블이 필요해서 탐색하다 가성비 좋아보여 지른 브로몰딩 테이블. 브로몰딩이 브랜드인가 했는데 플라스틱 제조 방식 중에 하나라는 것 같다. 기포가 있는것처럼 올통볼통하게 하는데 그거를 브로몰딩 방식이라고 한다.

 

 

도착해서 박스를 뜯으려는데 박스가 엄청 찢어져있다. 개봉하니 역시나 귀퉁이들이 황토색으로 이염되었다 ㅠㅜ 배송과정 문제는 아닐거 같고 창고에서 엄청 쌓아둔 삘이다. 교환요청하기도 번거롭고 야외에 두면 금방 더러워지니까 그냥 사용할 생각이라 물에 씻다보니 구석팅이에 아예 플라스틱이 찢어진 부위도 있다.

 

싼맛을 한다랄까 플라스틱이 엄청 여리여리한데 어디서 부딧치면서 찢겨나간듯하다. 뭐 그것도 치명적이진 않아서 걍 쓰기로했음. 또 단점이 발견되었는데 테이블 다리 부분은 철제라서 페인트가 칠해져 있는데 사용하다보면 당연히 페인트가 마구 벗겨진다. 근데 밧겨진 부위가 이미 충분히 녹슬어있음 ㅋㅋㅋㅋ 야 이거 도대체 얼마나 쳐박혀 있던거야!!!

 

 

그래도 싼맛에 씁니다. 의외로 강풍에도 안뒤집히고 잘 서있어서 의외이고 멀리서 보면 더러운거 잘 안보인까 완전 이쁘다 ㅋㅋㅋㅋ. 의자는 이케아 제품.

 

인터넷쇼핑몰 구매

가격은 3만원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