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집커피

스타벅스 제주 시티 카드 드디어 샀다아아아!!

카노라떼 2018. 4. 4. 09:00
반응형

 

 

하아... 제주 이번 여행 일정 세팅하고 스타벅스카드 제주시티카드 출시 소식을 들었을 때,

 

'어머! 이건 사야해'

 

딱 요 심정이었다. 3월 초 출시되었는데 이래저래 제주스벅 갈 일이 없다가 주초에 스타벅스 제주노형점 방문했는데 품절 ㅠㅜ 그러다 귀경 며칠 앞두고 이마트 들른 김에 혹시나하는 맘에 스타벅스 신제주이마트점 슬쩍 갔는데 따악 있다아아아아아!

 

사람들 많이 오가는 곳이고 인스타 등에 사재기한 사람들 글 올라오는거 보면서 나정도로는 못사겠구나 싶었는데 초반 사재기꾼들 시즌은 끝난 모양이다. (구매 시점이 3월 중순) 게다가 요 카드만 인기가 많아 그런건지 원래는 스타벅스카드 구매 시 5천원부터 충전할 수 있는데 직원분이 이건 만원부터 가능해요. 라고 말씀을... 소심해서 왜 그러냐고 묻지도 않고 얼른 사고싶은 맘에 만원 내고 냉큼 사오긴했는데 왜 안따져물어봤냐며 라떼양에게 폭풍까였다 ㅋㅋㅋㅋ (나중에 홈페이지 보니까 이 카드는 만원부터 충전이라고 적혀 있긴 하더라. 한정판이라 그런듯)

 

그래도 뭐 좋아. 어차피 충전한건 다 쓸거고. 갖고 싶은 녀석 득템했으니 이번 여행은 성공이닷!

 

 

카드 완전 예쁜데 디자인도 완전 맘에 드는데 일행 둘이 이런 인쇄디자인 쪽 계열이라 왜 카드 인쇄 상태가 이모양이냐며 구박구박 ㅋㅋㅋㅋ 난 그래도 예뻐서 좋다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