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커피,빵,디저트

[서울/홍대] 카카오봄, 수요미식회고 뭐고 여긴 쪼꼬가 맛있어.

카노라떼 2016. 10. 15. 23:37
반응형

2016년 8월 수요미식회 서울 3대 아이스크림집으로 카카오봄 이태원 경리단길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꼽혔나보다. 하지만 라떼양이랑 나는 2015년 여름에 여길 이미 다녀왔지. 근데 그냥 유명한 초콜릿집으로 알고 다녀옴. 그래서 초콜릿 음료 먹고옴. 짱 찐하고 맛난 레알 쪼꼬를 느낄 수 있다. 아 그리고 우린 홍대점 다녀옴.

 

 

CACAO BOOM 이라고 영문명이 있지만 카카오봄이라고 읽는다. 하긴 어감상 이게 좋긴 하지. 튼실한 레알 카카오 초코렛이 가득하다. 여름에 방문해서 그런가 날씨가 비가 살짝 온 날이어서 그런가 주말인데도 한가했다. 사실 여기 맞은편이 테일러커피 2호점인데 거긴 너무 붐벼서 여기 옴 ㅋㅋㅋㅋ

 

 

가게가 예쁘게 꾸며져 있는데 좌측에 저 녀석이 뭔가하니

 

 

헐... 초코릿이다. 퐁듀라도 해먹어야하나?

 

 

초코집이니 초코를 마셨다. 커피만 마시다 레알 초콜릿 아이스 음료를 먹는 맛도 참 조쿠만. 저 음료들 이름은... 기...기억ㅇ... 아이스는 레알 초콜릿 음료라고 보면되고, 오른쪽거는 카페모카인가? 맞다면 아마 저기엔 대놓고 초콜릿이 들어갔을거다. (보통 커피집은 모카에 초콜릿 시럽을 넣음) 진짜 초코를 사용하는 집이라 전반적으로 가격이 있지만, 합당한 맛을 제공한다.

 

 

사진 놀이하기도 좋은 예쁜 가게다.

 

 

분위기있는 남자 연출해보기도 하고... 가게가 길쭉해서 입구 쪽 앉으면 테라스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

 

 

그리고 직원들은 남자친구가 없고...(눙물;;)

 

 

수요미식회에 등재되었다하니 다음 방문 때에는 계절에 상관없이 젤라토를 먹어봐야겠구나. 근데 라떼양은 젤라토 안좋아하던데...

 

방문일 : 2015년 여름

의견 : 믿을만한 맛을 제공하는 리얼 초콜릿 전문점이다. 달달한게 땡긴다면 여기다. 카카오톡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