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커피,빵,디저트

[제주 구좌읍] 한라산을 닮은 녹차빙수 카페 바람벽에 흰당나귀 #바다뷰카페 #오션뷰카페

카노라떼 2021. 9. 28. 10:07
반응형

 

제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와 빙수 등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바람벽에흰당나귀 다녀옴. 여기 여름에 꼭 와서 #녹차빙수 먹어야지 했던 곳인데 이번 여름에 성공했다. 근처 동복리에 카페 #공백 이라고 #방탄카페 어쩌고 #BTS카페 어쩌고 하면서 사람 많은 카페가 있는데 거기 가느니 한적하게 여기 오는게 낫다. 아 물론 유명한데 가서 사진 남기고 싶으면 공백 가고. 여긴 전반적으로 음식과 음료들이 좋음.

 

아... 그리고, 여기 오면서 카페공백 지나왔는데... 오픈 때는 밖에서도 카페 안쪽이 보이게 했더니 지금은 거대한 바윗돌로 담장을 만들어놨다. 좀 답답해 보여서 왜 그랬나 싶음.

 

 

 

#바람벽에흰당나귀메뉴

 

말차빙수 (녹차빙수) 중간 사이즈, 와플세트 (크로플과 커피) 주문.

 

 

 

#말차빙수

요렇게 한라산 느낌으로 세팅해서 나온다. 위에 녹차 아이스크림도 맛있음. 겉은 말차를 섞은 빙수고, 속은 눈꽃빙수다. 우유를 못먹으니까 난 가볍게 맛만 봤는데 맛있음. 속도 그냥 말차빙수로 했으면 더 깔끔했지 싶음.

 

 

 

#아메리카노

와플세트의 음료가 아메리카노다. 고소한 맛 원두고 무난하게 마실 수 있다.

 

 

 

#와플 (수제 벨기에 리에주 와플)

아... 요거 좀 실패같음. 와플을 설탕을 뿌려서 구운거 같은데 시간 조절에 실패했는지 탄맛이 난다. 역시 와플은 미엘드세화 크로플이 제주에서는 제일 맛있었다.

 

 

 

요기 당나귀 카페(?)는 살짝 미사리 7080 분위기지만 그래도 공간 넓고 깨끗하고 바다 구경하기 좋아서 맘에 드는 곳이다. 날씨 좋으면 2층 옥상 올라가서 바다 바라 볼 수 있다.

 

 

 

제주 바람벽에 흰당나귀 카페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11

영업시간 10시 ~ 21시

휴무일 없음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국민지원금

 

 

 

#제주카페

#제주구좌읍카페

#제주여행

#제주동복리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