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한국

제주 돌고래 구경하기 (증거 영상 + 장소 공개)

카노라떼 2021. 9. 4. 07:23
반응형

 

해안 가에서 제주 돌고래 (제주 남방큰돌고래) 놀고 있는 모습 구경할 수 있는 장소 공개함. 어차피 동네 사람들은 다 아는 장소라서 공개해도 되지 싶다.

 

 

자세히 보면 사람 있어요 ㅠ.ㅜ

 

지인들이 돌고래떼랑 함께 수영하는 청운의 꿈을 안고 그 사이에서 스노클링을 시도해봤는데, 양어장 앞이라 물벼룩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온몸에 다 물리고, 막상 물 속에 들어가면 시야가 안나와서 돌고래가 바로 옆으로 지나가도 안보인다고 한다.

 

그리고 인스타 보면 드론으로 돌고래떼와 수영할 수 있다고 막 영업하는 분 있던데... 들어가서 수영해본 결과 위에 말한 것처럼 시야가 웬만한 날씨에서는 안나온다. 물론 드론 뷰에서는 사람 옆에 돌고래떼가 수영하는 것처럼 찍힐 수 있겠지만 확률이 너무 안좋다. 그냥 물 밖에서 보는게 더 잘보인다. 영업방해할 생각은 없는데 진실은 알려줘야지.

 

참고로 깊다. 사람 키보다는 깊은 물이니까 수린이들은 들어가지 말자. 사실 경험자들의 말에 의하면 물벼룩 때문에 다시 들어갈 생각은 없다고함. 그냥 바닷가에서 보는게 낫다고.

 

※ 여름철 바다 물놀이 주의할게 해파리랑 물벼룩이다. 해파리는 좀 심한 독성이고, 물벼룩은 심하게 발진과 가려움이 몰려온다.

 

아무튼 헛소리 그만하고 돌고래 나오는데가 어디냐고?

 

 

https://youtu.be/NP4sn8klAMA

 

 

일단 영상 보시고...

구독 좋아요도 눌러주시면 고맙고...

 

 

 

 

지도에 주소 찍었습니다.

저기 가서 적당히 능력껏 주차하고, 그 위에 빨간 원에 화살표 보이죠? 오저여 옆인데. 거기 좀 위험하지만 해안 끝입니다. 거기서 구경하면 사방이 잘 보입니다. 영상 촬영도 거기서 했음.

 

 

여기 말고 제주 반대편 (제주 서쪽) 에는 제주 대정읍 해안도로 부근이 돌고래 스팟으로 유명하다. 근데 그 쪽은 나도 거의 성공을 못했음. 오늘 알려준 곳은 돌고래떼 못보면 이상한 곳이라고 하니까 가볍게 가서 구경하고, 깨끗하게 쓰레기 치우고 돌아오자. (중요!)

 

 

#제주바다

#제주여름

#제주여행

 

* 위의 링크로 구매 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