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커피,빵,디저트

[제주 조천읍] 커피가 맛있는 홀리브 로스터리 카페 (제주카페, 카페투어)

카노라떼 2021. 2. 6. 07:31
반응형

 

제주 조천읍 날씨 좋은날, 새로운 카페를 찾아 방문한 '홀리브 카페' 이다. 커피 원두 로스팅을 직접 하는 카페라서 찾아와봤다. 사실 지나가다 몇 번 본거 같은데. 외관이... ㄷㄷㄷㄷ (우동 파는 휴게소 같은 수근수근) 그래서 지나치다가 홀리브 인스타그램에서 커피 사진 맘에 들어서 오게 되었다. ㅋㅋㅋㅋ

 

역시 카페는 직접 와서 먹어봐야해! 외관과는 달리(!) 내부 인테리어는 젊은 사장님 부부분들의 감성이 팍팍 느껴지면서 멋드러지게 꾸며져 있다. 채광이 좋아서 오후에 갔는데 햇살이 진짜 이쁘게 들어온다. 

 

 

 

아메리카노 한잔 뜨끈하게 마셔보고, 고소하고 쌉소롬한 맛에 감동! 찐득하고 여운이 긴 맛이다. 그래서 커피 원두도 샀다. ㅋㅋㅋㅋ 홀리브 블렌드로 사봤다. 과테말라,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싱글오리진 원두도 판매하고 있다. 인근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가 함덕해수욕장 앞에 있는 델문도 카페일텐데 커피 맛은 여기가 더 낫다. 홀리브 카페 위치가 관광객이 올만한 곳이 아니라서 사람이 적은거 같은데 사실 현지인들로서는 #오히려좋아 !!!

 

 

#홀리브카페메뉴

 

 

제주 홀리브카페

제주시 조천읍 조천16길 44

조천운동장 부근 (카페 앞 주차장 있고, 꽉 차면 운동장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와도 됨)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휴무일 매주 화요일

 

홀리브로스터리카페 | 카카오맵 (kakao.com)

 

홀리브로스터리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천16길 44 (조천읍 조천리 1273-2)

place.map.kakao.com

 

홀리브카페 인스타그램

@holivecaf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제주카페

#조천읍카페

#로스팅카페

#카페추천

#커피원두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