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한국

[제주] 효리네민박 촬영지 성산일출봉, 만장굴, 빅볼랜드, 녹차박물관(오설록티뮤지엄), 협재해수욕장

카노라떼 2018. 5. 12. 09:00
반응형

 

제주는 자주 내려가지만 막상 성산일출봉 일출은 한 번도 본적이 없다. (게으른 중생 ㅋㅋㅋㅋ) 성산의 산 모양이 성과 같다고 해서 성산이라 이름 붙였다니... 게다가 해뜨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일출봉! 참으로 직관적인 작명이로구나. 제주 본섬에서 가장 먼저 해 뜨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니 그럴만도 하다.

 

 

 

 

부끄럽지만 만장굴 이라는 존재는 이번 방송을 보고 처음 알았다. 게다가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으로 길이가 무려 8km 나 되는 화산 용암동굴이다. 거대한 용이 살았을법한 큰 동굴이 자연적으로 만들어졌다고하니, 정말이지 자연의 신비로움이 아닐 수 없다. 여름에 가면 시원할법한데 이번 여름에 방문해볼까?

 

 

 

 

 

해피걸즈가 비오는 날 방문해서 거대한 공 속에서 데구르르 굴러다닌 곳은 빅볼랜드 라는 곳이다. 저 공 이름을 저브 라고 부르나보다. 20대 초반이 좋아할만한 추천 관광 코스.

 

 

 

 

 

딸 둘 아빠엄마가 30년만에 다시 찾은 제주에서, 신혼여행 때 추억을 되살린 장소는 녹차밭! 이라고 나왔지만 제주 녹차밭이면 물론 녹차박물관 (오설록티뮤지엄) 을 말하는게 아닐까 싶다. 지금 날씨도 좋아서 아주 초록초록할 듯한 시즌이다.

 

 

 

 

 

녹차밭 갔다가 협재 해수욕장에서 비양도 배경으로 인증샷 찍으셨다고. 30년이 지났는데도 두 분 참 달달하신 것 같아 보기 좋고 부럽고 그렇다 :) 나도 저렇게 살고 싶은 그런 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