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름신

전신안마의자 브람스 컴백 p1010 질러버림 ㅋㅋㅋㅋ

카노라떼 2017. 12. 21. 16:20
반응형

 

 

전신안마의자는 비싼 쓸고퀄 물건이라는 생각이 많았는데 막상 전신안마기 체험해보고 계산기 두드려 보니까 오 이거 본전은 뽑겠는데 라는 마음에 확 질러버렸다. 브람스 안마기 홈페이지나 다른 유사 제품군으로는 2-3백만원 이상 하던데 이건 이마트랑 제휴해서 만들었던가 뭐 그런 제품이라 그런지 상대적으로 꽤 싸게 나옴. 물론 그래도 절대적으로 전신안마기는 비싼 제품이긴하지만 고장 안나고 일년만 잘 써도 어디가서 경락마사지 받는 비용은 셈셈되겠구나 싶음.

 

 

 

 

그래서 뭘 샀냐면!? 제목에도 나왔겠지만 브람스 컴백 p1010 제품이다. 전신 안마 의자는 추사랑 이 광고하는 바디프랜드 제품군이 업계 1위이긴한데. 업계 1위는 그만큼 가성비가 나쁘다. 브람스 컴백 안마의자 실제 사용해봤을때 이정도에 이가격이면 되지 않아 싶어서 충분히 만족. (기능은 브랜드가 달라도 다 거의 비슷비슷한듯)

 

 

 

 

머리 어깨 등 엉덩이 손 발... 전신을 꼼꼼하게 잘 마사지해준다. 전에 20만원짜리인가 싼 제품 등만 되는거 사봤었는데 그건 등이 막 아팠는데 이건 부드럽게 해주는데 시원함. 온열기능도 있어서 외출하고 돌아와서 받으면 좋다. 설명 이미지들은 나중에 매뉴얼 까먹으면 보려고 올려둠.

 

 

 

 

* 쓱몰에서 할인받아 145만냥에 구매 (주말에 추가할인 쿠폰 뿌리길래 충동구매!)

* 업체서 배송 일주일 정도 걸릴거라고 전화 왔었는데 4일만에 왔음. 근데 직접 물류를 운영하지는 않고 뜬금없이 위니아(김치냉장고!) 배송팀에서 배송해주고 갔다. 자기들도 전문가는 아니라고 간단한 조작 체크만 해주고 감. 사실 복잡한 조작이 필요한 물건은 아님. 걍 쓰면 됨

* 작동하면 15분이 기본 코스인데 시간 연장도 가능은한데 15분 정도면 충분함

* 뒤로 120도 정도 느낌으로 젖혀져서 마사지됨

* 어깨, 양 손, 양 발 위치에 에어쿠션 같은게 있는데 적당히 눌러줘서 좋음

* 동작할 때 비닐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자꾸 나는데 이거 불량 아니것지? 12개월만 잘 버티자 그럼 본전은 뽑는다.

* 이거 사서 거실 인테리어는 폭망했다 ㅋㅋㅋㅋ

 

(협찬 리뷰 아님!!  제발 협찬 좀 들어오면 좋것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