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사는이야기

제주 탐나는전 캐시백 적립 사용 기준 및 사용처 보는 방법

카노라떼 2024. 1. 14. 12:27
반응형

 

 

2024년 1월 5일부터 제주 탐나는전 지역화폐가 기존의 7% 추가 인센티브를 주는 방식에서 캐시백 적립 방식으로 변경되었다. 캐시백 적립도 가맹점 매출 구간에 따라 적립 비율%과 사용 가능 여부가 결정되니까 결제 전 꼭 확인이 필요하다.

 

 

 

 

 

탐나는전 캐시백 적립 및 사용 기준.

 

5% 적립 : 연매출 5억원 이하 가맹점

3% 적립 : 연매출 5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 가맹점

적립 안됨 : 연매출 10억원 초과 가맹점

 

캐시백 사용 : 연매출 3억원 이하 가맹점

 

즉, 적립되는 곳과 사용 가능한 곳이 다를 수 있다. (사실 대부분 다를 것으로 보여진다.) 소상공인 업체 이용 전에 확인이 필요하다.

 

 

반응형

 

 

탐나는전 캐시백 적립 여부를 어떻게 확인하냐면,

 

 

 

 

 

탐나는전 어플 가맹점 찾기를 이용하면 된다. 해당 업체명을 검색하면 옆에 5% 적립, 3% 적립, 캐시백 사용가능 / 사용불가 이런 식으로 아이콘이 보여진다. 매출은 유동적이니까 지난 달에 적립 및 사용이 되었더라도 이번 달에는 사용이 안될 수도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