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커피,빵,디저트

고양이가 반겨주는 김녕해수욕장 카페 브릭스제주

카노라떼 2022. 8. 2. 07:12
반응형

 

얼핏보면 평범해 보이는 브릭스 제주 카페

제주 김녕해수욕장 마을 부근에 있다.

 

 

 

 

여기 카페 특징은 브릭스제주 라는 이름처럼

레고 블록으로 만든 인테리어가 가득하다는 점인데

 

 

 

 

정작 고양이가 더 유명함 ㅋㅋㅋㅋ.

길고양이 밥도 주시고

 

 

 

 

매장 안에는 직접 키우시는 고양이도 있다.

쟤 완전 고양이 아님. 댕댕이임. ㅋㅋㅋㅋ

 

 

 

 

브릭스제주 메뉴

1인 1음료!

 

 

 

 

제주니까 당근주스도 있고

청귤에이드와 댕유자 에이드도 있다.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게 있음.

떡볶이가 있어!

 

 

 

 

카페 이름을 느낄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전생에 댕댕이였음이 분명한 고양이. ㅋㅋㅋㅋ.

처음보는 사람 품에 안기다니!

너 고양이 맞냐? ㅋㅋㅋㅋ.

 

 

 

 

밖에 상주하는 길고양이 2마리인가 있음.

 

 

 

 

아무튼 고양이 바리스타가 내린 커피입니다.

쌉소롬 고소롬하니 좋음.

 

 

 

 

수박주스 (땡모반)

수박 슬러시 느낌이라 시원하고 달달하니 좋음.

 

 

 

 

브릭스 제주 카페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2길 6 (주차가 좀 애매한데 아예 해안가에 주차하고 걸어와도 된다.)

영업시간 12시 ~ 18시

매주 화요일 휴무

 

 

 

 

브릭스제주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bricksjeju

 

 

#제주고양이카페

#김녕해수욕장카페

#디저트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