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커피,빵,디저트

[제주 노형동] 영국 느낌의 카페 플랏포커피 flat4 coffee (제주카페)

카노라떼 2021. 4. 17. 18:00
반응형

 

제주에서 만나는 영국 카페...? 인스타그램 탐독(?)하다가 발견한 플랏포커피 flat4coffee 라는 곳이다. 영국 느낌이니까 플랫 아니고 플랏! 사장님이 영국에서 커피 공부하고 오셨다고 한다. 노형동 이마트 옆 블록이라 이마트에 주차하고 놀러가봤다. 

 

 

 

요게 플랏포커피 카페의 영국 느낌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컷이다. 다들 이거 찍더만 ㅋㅋㅋㅋ

 

 

#플랏포커피메뉴

 

영국이니까 아메리카노 대신 롱블랙 있음. 플랫화이트도 있음. 롱블랙이랑 아포가토 주문했다.

 

 

 

직접 로스팅을 하는 카페라서 원두도 판매하고 있다.

 

 

 

영국 느낌(?)이니까 홍차도 판다.

 

 

 

배가 부른 날이라 디저트는 패스.  근데 맛있어 보이네.

 

 

 

잉글리시 스콘이랑 홍차 마시면 딱 애프터눈티 되는건가?

 

 

 

재털이 아니고 설탕입니다. ㅋㅋㅋㅋ

 

 

 

아포가토 아이스크림으로 무려 하겐다즈를 쓴다! 근데 하겐다즈 저렇게 대형 통도 있구나. 집에 하나 들이고 싶...

 

 

 

아포가토는 요로코, 옆에 에스프레소도 찐득찐득.

 

 

 

롱블랙은 요로케 블랙 커피로 나온다. 롱블랙 유래를 찾아보면 아메리카노랑 제조 순서가 다르다고는 하던데 뭐 다들 별 상관없이 만들지 싶다. 가게에 따라서는 롱블랙 메뉴인 경우 물을 좀 덜 넣어 주기도 한다. 여긴 그냥 큰 차이 못느꼈음. 약간 산미 있고 쌉소롬한 원두다.

 

 

 

그리고 이건 이마트 옆에 완성된 제주 드림타워. 이제 저 부근은 교통 지옥이 될듯 하다.

 

 

제주 플랏포커피 로스터스

제주시 원노형5길 27

영업시간 월~금 08:00 ~ 19:30, 토~일 09:00 ~ 19:30

휴무일 없음

 

 

place.map.kakao.com/2042761032

 

플랏포커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7 1층 (노형동 911-6)

place.map.kakao.com

 

 

#로스터리카페

#로스팅카페

#제주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