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름신

멜킨 요가매트 NBR 20mm 넓은와이드형 엄청 두꺼운 걸로 사봤다. (요가매트추천, 요가매트성분 TPE, NBR, PVC)

카노라떼 2021. 2. 23. 06:09
반응형

 

다이소 요가매트 쓰다가 요가매트 유해성분 말들이 많으니까 좀 괜찮은 소재의 요가매트를 찾아보았다. 요가매트 성분이 크게 PVC (다이소 제품 등 제일 저렴한 버전), TPE (탄탄한 소재), NBR (보들보들 푹신한 소재)로 나뉘는데, 마당에 깔고 사용하려고 돌맹이 위에 올려도 등 안아픈 멜킨 NBR 요가매트로 샀다.

 

 

좌우로도 넓은 와이드형 버전에 무려 20mm 두께다. 보통 요가매트는 6~10mm 두께를 많이 쓴다. 

 

 

도착해서 마당에 깔아봤는데... 와... 이건 진짜 침대다. 푹신푹신 ㅋㅋㅋㅋ

 

 

그래서 따뜻한 봄볕에 진짜 누워버렸습니다. *^^* 요가하는 것보다 이 용도가 더 좋겠네. 물론 요가도 잘 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멜킨 요가매트는 유해성분 테스트도 완료된 것이라 신뢰가 가서 이 브랜드로 했다. (광고아님, 돈받는거 없음) 더 유명한 브랜드들도 많지만 이 가격대에 이정도 신뢰도면 딱 좋지 않나 싶다.

 

 

NBR 요가매트 단점이 소재가 푹신푹신하고 야들야들해서 잘 찢긴다는 점인데, 첫날 이미 댕댕이 원펀치에 긁혀버렸다. ㅋㅋㅋㅋ

 

 

#내돈내산

#요가매트추천

 

* 위의 링크로 구매 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알차게 모아서 커피 사먹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