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커피,빵,디저트

[서울/종로] 카페뎀셀브즈, '커피는 반전매력? 디저트는 짱 좋아~♡'

카노라떼 2016. 9. 19. 18:53
반응형

그냥 흔한 체인점인줄 알고 늘상 지나치던 종로 길 가에 있는 카페인데 이게 대한민국에서 꽤나 손꼽히는 커피집이라고 어느 책에 나오길래 급관심에 방문해보았다. 사장님이 금수저라 커피 품질에 돈을 아끼지 않으신다고... ㅎㄷㄷㄷ

 

 

1층 안 쪽 구석에 원두 포대가 쌓여 있는데 리브레 원두로 추정되는 녀석이 눈에 띄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초코 덕후인 나는 당연히 누텔라 매니아, 치즈 덕후인 여친님은 밀푀유를 선택. 밀푀유가 바삭거려서 흡족해하심. 그러나 녀석의 크림에는 살짝 불만족스러워 했다. 크림치즈의 함량이 만족스럽지 않다고...

 

 

쪼꼬는 언제나 진리다. 이거 먹엉. 두번 먹엉.

 

커피로 유명한 집인데 커피 맛이 생각보다는 인상적이지 않아 아쉬웠다. 그런데 반전은, 나가면서 1층에서 발견한 시음용 커피는 짱 맛있었다는 점이다. 이 집은 스페셜티커피로 마셔야하는 건가?

 

ps. 8월에 재방문했었는데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먹었는데 그건 풍미가 괜찮았다. 스페셜티커피 안마실거면 아아 추천. 이 날도 시음용 스페셜티커피 두 개 마셔봤는데 하나는 매우 좋음, 하나는 그냥 그래 였다. 이름을 기억해놨어야는데 안타깝네.

 

방문일 : 2016년 6월

의견 : 종로에 방문한다면 추천! 매장이 넓고 쾌적하여 날씨가 덥거나 춥다면 더욱 좋음, 주말에는 사람이 폭발하여 매우 시끄러우니 주의를 요함.

 

 

 

 

상 많이 받았나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