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름신

아이허브 바디로션, 수분크림 : 로즈마리로션, 아비노 베이비 바디로션(바디크림)

카노라떼 2018. 12. 1. 09:00
반응형



겨울을 대비하여 아이허브 이번 쇼핑 품목은 바디로션과 수분크림으로 정했다. 몸에 안좋다는 성분 덜 들어간 것들과 촉촉함도 중요 포인트로 하고 향도 좀 챙겨가면서 선정하고, 가격도 매우 중요하지! ㅋㅋㅋㅋ



★ 아발론 로즈마리 바디로션 

Avalon hand & body lotion with rosemary essential oil


그냥 대놓고 향을 맡으면 로즈마리 향이 솔솔 나서 좋다. 그!런!데! 직접 피부에 바르면 뭐야 요건??? 상품 리뷰에 향에 대한 호불호가 좀 있더니만 이게 이런 뜻이었구나... 묘하게 로즈마리향은 옅어지고 묘한 단내가 난다. 근디 그 향이 내 멀미를 자극해 ㅠㅜ  바디로션이니까 샤워하고 온몸에 발랐는데 차멀미하는 기분이다. 이것도 곧 적응될라나... 


얜 간만에 실패네 얼른 몸에 바르고 없애자. 아마 가벼운 여자화장품 향 좋아할만한 사람들은 좋아할 그런 향이다 난 좀 묵직한 향을 원했는데 쳇. 며칠 더 꾸준히 몸에 바르고 있는데 가벼운 그 향은 접차 덜해진다. 코가 무뎌진걸까?? 펌핑 팍팍해서 듬뿍 바르면 다음날 아침에도 촉촉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아비노 베이비 바디로션 (바디크림)

Aveeno Baby Soothing Relief Moisturing Cream


바디용도로 팔지만 얼굴이 바르려고 샀다. 베이비 용도니까 얼굴에 발라도 무방하다. 거의 무향에 가까운 오트향이다. 아비노 제품 싸본 사람은 아는 그 향이다. 깔끔하니 좋음. 로즈마리 바디로션을 안 샀다면 얘를 온몸에 바르며 행복해하고 있었을거다. 물론 온몸에 바르시엔 살짝 비싼감이 있지만 말이다. ㅋㅋㅋㅋ





 

 

<아이허브 신규 10% / 기존회원 5% 할인코드>

아이허브서 물건 주문할 때 [ RPL444 ] 입력하면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할인받을 수 있음. 그리고 아이허브는 구매 수량이나 총 구매금액 등에 따라서 추가할인이나 배송비 무료 정책 등이 있으니 구매 시 잘 살펴보자. (사실 주문할때 더 사라고 추가할인 자동으로 알려줌. ㅋㅋㅋㅋ)

 

 

<아이허브 개인통관고유부호>

아이허브로 주문하면 인천공항 통과를 위한 통관코드(물건을 누가 샀는지 정부에 전달하는 역할을 함)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 여기 ] 에 가서 휴대폰이나 공인인증서로 통관코드를 받아 입력하면 된다. 혹시 주문 시 실수로 입력을 안해도 걱정 ㄴㄴ. 인천공항 도착하면 통관대행업체에서 카톡으로 메세지가 온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누락되었으니 함께 보내는 링크 눌러서 입력하라고. 지금은 롯데 쪽에서 담당하고 있던데 그거 스팸 아니니까 눌러서 입력하면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