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름신

홈카메라 샤오미 미 360 카메라 사서 CCTV 만들었다 ㅋㅋㅋㅋ (영상)

카노라떼 2018. 11. 27. 09:00
반응형



정식 이름은 Mi Home Security Camera 360° 1080P Xiao Fang SMART CAMERA 요렇게 불리는 제품인데. 기존 사용중인 샤오미 홈 앱에서 기기 추가 형태로 사용하면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모션추적 기능이 있어서 자동으로 움직이는 사물을 따라다니는 것도 해줌 ㅋㅋㅋㅋ 거의 360 도 회전한다. 가정에서 쓰라고 홈카메라 IP카메라 요렇게 불리는데 댕댕이 키우는 집에서 쓰거나 아기방에 설치해두고 쓴다고 한다.





실내용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우리집은 쿨하게 처마 밑에 달아두고 마당 감시카메라로 사용할 계획이다. 외부 처마 밑에 거치는 했는데 (나사가 동봉) 5핀 케이블 길이가 애매하다 일단 테스트 삼아 멀티탭 길게 늘여서 세팅은 했다. 잘돌아가고 시야나 화면도 만족스럽다. 인터넷으로 5핀 usb케이블 5미터 짜리 사와야겠다. 와이파이 신호도 약해서 공유기도 하나 더 사서 가까운데 설치해야겠다.


처마 밑이라 비가 걱정인데 일단 비소식 있는날은 철수하고 고장나면 방수되는 미쿡제품 하나 좋은거 살까 생각 중이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