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있는음식

[제주 조천읍] 가성비 최강 맛집 중식당 금성문 : 양장피, 탕수육, 간짜장, 볶음밥 (함덕해수욕장 부근)

카노라떼 2021. 6. 13. 17:34
반응형

 

함덕해수욕장에서 신촌 쪽으로 좀 가다보면 (차타고!) 있는 중식당 금성문이다. 예전부터 여기 싸고 양많고 우리가 기대하는 딱 그 동네 중식당이라고 소문이 자자했는데 드디어 와보게 되었다.

 

우리의 주문 메뉴는 탕수육 (小), 양장피, 볶음밥, 간짜장

 

 

금성문메뉴 중에 탕수욕 소자가 따로 적혀있진 않지만 알아서 소 사이즈로 주셨다. 사실 다 먹을 때까지 그냥 보통 사이즈인줄 알았다. 그만큼 가성비가 좋다. 만오천원에 가성비 좋네 이러면서 먹었는데 소 사이즈라 만원이었다. ㄷㄷㄷㄷ 튀김옷이 살짝 두껍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가성비가 모든걸 이겨낸다.

 

 

 

나는 중국요리 먹으면 거의 무조건 간짜장을 주문하는데, 짜장 볶는 솜씨가 그 집 음식 솜씨를 좌우한다고 생각해서다. 물론 좋아하기도 하고. 살짝 아쉬웠는데 빛깔은 좋은데 좀 싱거웠다. 중국음식이 싱거워서 아쉽기는 또 처음인데, 다음에 먹을 땐 춘장 섞어 버려야겠음. ㅋㅋㅋㅋ

 

 

 

그리고 볶음밥. 간이 거의 안된 싱거운 볶음밥이 기름지게 해서 짜장 소스, 짬뽕 국물 따로 해서 주시는데 양이 진짜 많다. 근데 싱거워요 ㅠ.ㅜ 전반적으로 싱겁게 하시는데 그거야 뭐 우리가 적응함되지. 짜면 답이 없는데 싱거운건 조절할 수 있으니까.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양장피. 싸고 양많고 적당히 맛있다. 독특하게(?) 가운데 재료가 볶아져서 전반적으로 따뜻하게 양장피를 즐길 수 있다. 겨자 소스는 엄청 매우니까 살짝만 찍어 먹자. 이거 먹으려고 온거다. 

 

 

넷이 저거 다 먹다가 배터지는줄... 얼른 코x나 종식되고 더 많이 와서 먹어야겠다.

 

 

#금성문메뉴판

 

 

제주 금성문

거의 점심장사만 하고 재료 떨어지면 일찍 닫으니까 잘 체크할것

바쁘면 전화 잘 안받으심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00

영업시간 수~일 10:00 ~ 19:00

월 화 휴무일

064-782-2030

 

 

금성문 | 카카오맵 (kakao.com)

 

금성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00 (조천읍 신흥리 238-1)

place.map.kakao.com

 

#제주맛집

#함덕해수욕장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