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사는이야기

하정우 이선균, PMC 더 벙커 '땡큐 노오오오오쓰 코리아' 보고 왔다.

카노라떼 2018. 12. 27. 20:00
반응형


하정우 하나만 보고 선택한 영화인데 이선균이 북한 쪽 상대배우로 나온다. 하정우 영화답게 혼자 영화를 씹어먹으며 끌고가고 있다. 남북화해무드에 편승한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남북대치구조를 스까넣어 놨다. 그래도 크게 유치하진 않고 어차피 배경 세계관 그딴거 필요없이 이 영화는 다이하드 한국판 같은 고립액션물이다. 


사실 정확히 말하자면 감독의 전작인 더 테러 라이브의 후속작이다.  ㅋㅋㅋㅋ pmc 더 벙커 김병우 감독은 자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색깔을 다시 보여줬다. 


더 벙커 크레딧 올라가고 쿠키 영상있지 않을까 기다려봤는데 꽝이었다. 마블 영화 같은건 기대할건 못되는구만

아무튼 마약왕 볼까 하다가 평이 안좋길래 더 벙커 보러온건데 좋은 선택이었다. 스토리 너무 신경쓰지 말고 게임같은 총격씬 연출 감상하자.


PMC: 더 벙커 예고편



PMC: 더 벙커 주요 출연진

하정우 - 에이헵 ('블랙 리저드'라고 하는 민간 군사 기업의 한국인 리더)
이선균 - 윤지의 (북한 군의관)
제니퍼 엘 - 맥킨지 ( CIA 국장)
케빈 듀랜드 - 마쿠스 ('블랙 리저드'의 대원)
스펜서 다니엘스 - 로건


PMC: 더 벙커 주요 스토리

글로벌 군사 기업(PMC) 블랙리저드 팀은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는다. 지금까지 모든 작전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캡틴 에이헵(하정우)은 그를 따르는 크루들과 함께 작전 장소로 향하는데…

DMZ 지하 30m 비밀벙커에서 드디어 공개된 타깃과 함께, 블랙리저드 팀이 맡게 된 비밀 작전의 실체가 드러난다.

제한시간 90분! 거부할 수 없는 미션이 펼쳐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