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한국

제주 세화해수욕장에 간 나혼자산다 장도연 (제주도 올레길, 목화휴게소, 미엘드세화 카페, 제주여행)

카노라떼 2021. 2. 17. 06:22
반응형

 

나혼자산다 장도연 씨가 제주 구좌읍에서 당근 농사를 하는 친구 만나러 갔다. 친구 사는 곳이 내가 자주 놀러가는 제주 세화 해수욕장이라 깜놀!

 

 

친구네 댕댕이랑 세화해수욕장 산책하는 장동연. 자주 보던 풍경이 방송에 나오니까 어찌나 반갑던지.

 

 

뒤로 살짝 카페 미엘드세화도 나온다. 세화해수욕장 놀러가면 들르는 단골 카페이다. 

 

[제주 구좌읍] 디저트카페 미엘드세화 : 아마레나체리가 들어간 춰컬릿케잌! 생크림 딸기 케잌, 견과류 듬뿍 올인원 쿠키
https://sootacoffee.tistory.com/2038

 

[제주 구좌읍] 디저트카페 미엘드세화 : 아마레나체리가 들어간 춰컬릿케잌! 생크림 딸기 케잌,

카페 미엘드세화 인스타그램 보다가 춰컬릿케잌 올라온 포스팅 보고 땡겨서 냅다 다녀왔다. 초콜릿 케이크 말고 '춰컬릿 케잌' 달라고 하면 된다. ㅋㅋㅋㅋ 쪼꼬렛과 잘 어울리는 아마레나 체리

sootacoffee.tistory.com

 

 

 

장도연씨는 제주 세화해수욕장 해변 올레길을 따라 산책했는데, 뒤로 보이는 곳은 용문사 인거 같다. 

 

 

한참을 산책하다가 해안길에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오징어 발견한 장도연씨

 

 

휴게소편의점도 등장했는데 여기서는 오징어랑 쥐포를 구워서 팔고 있다. 제주 바다의 풍광을 즐기며 맥주 오징어 쥐포를 먹을 수 있다!

 

 

요기도 어디인가 찾아봤는데 이거 제주에서 유명한 목화휴게소다. 근데 이거 세화해수욕장 부근 아님 ㅋㅋㅋㅋ 해안길 따라서 가면 10km 넘는 거리인데 이걸 산책 코스로 포장하다니!! (난 세화해수욕장에 내가 모르던 휴게소 편의점이 있나 했다.) 편집의 미학이 발휘된 것으로 보여진다. 

 

 

제주 목화휴게소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526

목화휴게소 | 카카오맵 (kakao.com)

 

목화휴게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526 (성산읍 시흥리 1270-1)

place.map.kakao.com

 

 

 

#나혼자산다장도연
#장도연제주당근

#장도연제주올레길

 

* 위의 링크로 구매 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728x90
반응형